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물으시는 질문들과 답변들을 준비했습니다.

뷰티닥터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뷰티닥터는 디자이너수에 따라 차등 요금이 부과됩니다.

차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서비스소개 > 요금안내] 에 공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고객정보를 이전 할 수 있나요?

고객정보를 이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218-0312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가입한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회원님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가입 당시 입력해 주신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와 동일하지 않는 정보를 입력했음을 의미 합니다.

이 경우,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을 받고 있습니다.


1. 팩스 : 02-3437-0312

▶로그인 할 ID, 연락 받을 연락처를 함께 기재 해야 합니다.

신분증이 정확하게 확인 될 수 있도록 150%로 확대 복사하여 부탁드립니


이메일 : bd@aread.co.kr

▶신분증을 카메라로 촬영 후 사진 파일로 첨부 가능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운영진에게 탈퇴 요청

뷰티닥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본인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직접

신분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본인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운영진이 탈퇴처리를 할 경우 90일 뒤에 재가입이 가능하시며,

회원님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1.팩스 : 02-3437-0312

▶로그인 할 ID, 연락 받을 연락처를 함께 기재 해야 합니다.

신분증이 정확하게 확인 될 수 있도록 150%로 확대 복사하여 부탁드립니다.


2.이메일 : bd@aread.co.kr

▶신분증을 카메라롤 촬영 후 사진 파일로 첨부 가능

탈퇴 후 기록한 정보는 모두 지워지나요?

고객정보는 탈퇴후 1년간 유지됩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라며

필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 대한 기록은 일정기간 동안 삭제되지 않고 보관됩니다.

탈퇴 후 가입정보는 전부 삭제 되나요?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바로가기

회원 정보를 수정 하고 싶습니다.(매장명, 비밀번호, 기타정보)

1.매장명

[▶[로그인] -> 설장 ->매장정보


2.비밀번호

[로그인 -> 매장정보

에서 수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6~30자의 영문 대소문자 / 숫자 /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3.기타정보

▶매장주소, 휴대폰 번호, 기타 정보는

[로그인 > 설정 > 매장정보]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OP